디엠지미디어는 부동산 분양현장을 온라인으로 광고,홍보하는 전문업체인데요. 지난 7년 동안 연간 50여곳의 현장을 스터디하며 축적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 최정상급의 콘텐츠를 생산, 배포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급변하는 온라인 기반의 마케팅 환경에 대한 연구에서도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입니다.
자칫 딱딱하게 느껴지는 부동산을 담는 그릇에 대한 고민도 게을리 하지 않습니다. 다양한 시도와 도전으로 호평을 받아왔는데요. 말풍선뉴스, 보고서리뷰, 자체 보고서 생산, 부동산 정책DB구축, 해외부동산 정보번역, 미국 부동산 카툰 번역 등 그동안 대한민국에서 없었던 흥미로운 콘텐츠들로 가득합니다.
[디엠지미디어의 맨파워]
- 전문적인 부동산 콘텐츠를 생산하는 인력을 갖춘 디엠지미디어
- 박사급 부동산 전문 연구인력을 확보한, 부설 주택문화연구소
- 급변하는 온라인 마케팅의 환경을 적극적으로 쫓는, 프로젝트 매니저
- 건설마케팅 업계에서 인정받는 클라이언트 매니지먼트
<하우징올에 게재된 미국 부동산 카툰 번역 및 해설. 국내 유일한 콘텐츠!>
<디엠지미디어가 운영하는 하우징올에 게재된 말풍선뉴스. 역시 국내 유일!!>
<하우징올에 게재된 요 빅마우스! 국내 유일의 부동산 멘션!!>
"독창적이지 않으면 재밌지 않다"는 FUN한 디엠지미디어의 콘텐츠 생산자들은 오늘도 연구에 여념이 없는데요. 때로는 웃음으로 승화하고, 때로는 정보로 재미를 더합니다. 그래서 디엠지미디어가 만든 부동산 이야기들은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심지어는 부동산을 소재로 만화를 그리고, 소설을 쓰고, 드라마 대본까지 만들고 있습니다.
<부동산 이야기를 만화로 풀어가는 나는 징돌이다!>
<드라마 대본 일부-부동산을 소재로 다룬 시나리오>
<전원주택 개발을 둘러싼 한 시골마을의 비화를 다룬 연재소설>
그렇다고 기본기 없이 즐기려고만 하지도 않습니다. 그 어느 마케팅 업체, 아니 나아가 연구기관보다 심도 깊은 데이터 분석과 예리한 통찰력을 갖춘 콘텐츠를 만드는데요. 업계에서도 디엠지미디어의 보고서라면 믿고 볼 수 있다는 평판이 자자합니다.
현재는 온라인 마케팅 관련 업무량이 많아서 자체생산 보고서를 월간 청약시장동향 하나만 정기적으로 생산, 배포하고 있는데요. 그동안 이슈가 있으면 정리하는 이슈분석보고서, 현장탐방보고서, 분양성평가보고서 등 다양한 보고서를 만들었고, 호평을 받았습니다.
보고서의 분석이 얼마나 정확하고 통찰력이 있느냐는 시간이 지나서 그 결과를 보면 알 수 있는데요. 수도권 주택시장이 냉각돼 있던 2013년과 2014년에 생산된 보고서에서 전망했고, 강조했던 부분들이 2016년 말 현재 대부분이 그대로 맞아떨어지고 있습니다. 보고서를 직접 생산한 디엠지미디어 입장에서 놀라운 결과가 아닐 수 없습니다.
<매월 10일 경에 발표되는 월간 청약동향보고서 중>
<월간 청약동향보고서의 요약버전. 이런 틀을 국내에서 처음으로 제시함.>
<이슈가 있으면 긴급하게 정리해서 발표하는 현안보고서>
<주택시장을 진단하는 심층분석 보고서. 여러 기관의 보고서 중 가장 호평을 받은 디엠지미디어 작품>
<이슈분석 보고서. 2013년에 제작>
이 보고서에 [집을 사려는 사람과 집이 필요한 사람은 무조건 올해 안에 집을 사는 게 유리합니다!]라는 문구가 나옵니다. 당시에는 집값이 폭락하던 때로 누구도 이런 말을 감히 하지 못했지요. 오히려 거품붕괴론 등이 힘을 얻고 있던 때였고, 미분양 아파트가 쌓이면서 하우스푸어가 사회문제가 되던 때입니다. 하지만 디엠지미디어는 현상을 냉철하게 판단, 근거를 들면서 집을 사야할 때라고 분석했습니다. 어떤가요? 이 때 집 사진 분들은 저금리로 대출받고, 양도세 감면받고, 중과세 폐지받고, 자김지원 제대로 받아서 지금은 수도권 기준으로 왠만하면 1~2억원 이상 가치가 상승하지 않았나요? 양도세 5년 감면 혜택 받았으니 그대로 수익실현입니다. 디엠지미디어의 분석력이 놀라울 따름입니다.
박근혜 정부가 들어서자 마자 발표된 디엠지미디어의 분석보고서입니다. 이 당시에는 부동산 업계와 시장에서 디엠지가 제시했던 인물들을 주목하는 사람들은 거의 없었습니다. 위의 표를 보시면 정부의 장관발표도 아니고 인수위원회의 자료를 가지고 박근혜 정부의 부동산시장을 담당할 인사들을 분석해 냈습니다.
특히 서승환 교수는 국토부 장관을 하시게 되고, 안종범 교수는 요즘 너무나도 유명해졌지요. 디엠지미디어의 전문성과 통찰력을 검증할 수 있는 자료가 아닐까 싶습니다. 당시 어떤 보고서에서도 이런 정리를 한 것을 찾아볼 수 없습니다. 독창적이고 정확한 분석은 디엠지미디어의 콘텐츠 생산능력이 국내 최정상급임을 방증하겠습니다.
이에 대한 네티즌과 독자들의 호평이 끊이질 않는데요. 디엠지미디어에서 운영하고 있는 즐거운 부동산 하우징올 카페에 들어가 보시면 이런 내용들이 그대로 축적되어 있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언제든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위의 언급된 보고서가 성공사례만 뽑은 것이다?라고 의문을 가질 수 있는데요. 다 보시면 제대로 분석되지 않은 현장이 거의 없습니다. 디엠지의 보고서 내용이 그대로 실현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믿고 맡길 수 있는 디엠지미디어! 단순히 과장광고와 선정적인 문구로 수요자를 유혹하는 온라인 마케팅업체가 아닙니다. 전문성과 창의성을 갖춘 광고, 홍보의 전문가 집단이 바로 디엠지미디어입니다. 스스로를 높이는 모습이 겸손하지 못하다고 하실 수도 있는데요.
실제로 일하는 구성원들은 겸손하고 성실합니다. 밤잠을 아끼지 않고 프로젝트에 몰두하면서도 불평하지 않고 보다 좋은 정보를 생산해서, 최적의 환경을 조성, 제대로 전달하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만 이들이 모여서 만들고 꾸려나가는 디엠지 미디어에 대한 자부심은 상당합니다.
위의 실질적인 근거자료를 바탕으로 디엠지미디어의 퀄리티를 말씀드린 바 있습니다. 오만하고 거만해서 올린 자료가 아닙니다. 그만큼 전문적이고, 열정적으로 일하는 디엠지미디어에 대한 자부심을 표현하기 위해 준비한 자료입니다. 진지하면서도 온라인이라는 특성상 펀FUN하게 전달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는 <건설 부동산 온라인 마케팅 전문기업, 디엠지미디어>였습니다.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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