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엠지미디어/디엠지소개

프리마케팅 단계부터 온라인 마케팅 지원




디엠지미디어의 경쟁력 #1. 프리마케팅에서 강하다!


건설부동산 전문 온라인 광고마케팅 업체, 디엠지미디어(DMG media)는 고품질의 부동산 관련 콘텐츠를 자체생산하는 능력과 다양한 온라인 광고마케팅 툴(Tool)을 다루며 독창적인 건설부동산 온라인 광고마케팅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최적화된 기법과 콘텐츠를 통해 여러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해 왔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디엠지미디어의 여러 장점 중 하나인. 프리마케팅 단계에서의 역할에 대해 소개하려 합니다. 많은 온라인 광고마케팅 업체 중에 분양현장에서 기대하는 프리마케팅 단계부터 알찬 콘텐츠를 생산하는 곳은 극히 드뭅니다. 하지만 프리마케팅 단계의 중요성은 실제 분양현장에 있는 분양인들이라면 다 아실 겁니다. 


프리마케팅에서 잠재고객을 확보하고, 심도 있는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본격적인 분양단계에서는 이미 확보한 고객을 대상으로 핵심수요를 끌어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때문에 어떤 건설사나 분양대행사라도 프리마케팅에 쏟는 정성은 상당한 수준인데요.


아쉽게도 프리마케팅 단계에서 활용할 수 있는 홍보수단이 많지 않습니다. 상품에 대한 정보가 담긴, 카다록이나 전단 등이 확정되지 않은 상태인 경우가 많은데요. 심지어는 조감도 조차 없을 때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일반적인 온라인 업체들은 자료가 나오기만을 기다리며, 그 자료를 배포하려는 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애가 타는 것은 건설사 분양팀이나 분양대행사인데요. 현실은 간단한 브리핑 자료를 들고 발로 뛰면서 마케팅 활동을 하고, 온라인에도 그저 내용이 빈양한 티저식의 블로그 포스팅, 카페홍보활동 등에 머무는 경우가 많습니다. 열심히 하지만 실질적으로 수요자들에게 전달되는 메시지는 약한데요. 


디엠지미디어에서는 이런 프리마케팅 단계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알찬 콘텐츠를 생산 배포하고 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부동산이라는 게 움직이지 못하는 상품이다 보니, 현장의 주소가 나오는데요. 그 주소만으로도 입지여건, 개발호재, 해당지역의 주거특성, 시장상황, 정책환경, 상품 트렌드, 수요분석, 기존 공급물량 분석 등 할 것이 정말로 많습니다. 


분양업체에서는 분양성을 평가하고, 사업성을 평가하기 위해 이런 자료를 취합하는데요. 전문적인 자료이지만 그런 부분들을 그대로 수요자들에게 전달할 수도 없고, 전달해서도 안되는 대외비 자료일 것입니다. 디엠지미디어에서는 시장조사와 분양성 평가보고서를 생산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이런 자료들을 수요자들의 눈 높이에 맞춰 알기 쉽게 가공해서 각종 홍보자료를 생산, 배포하고 있습니다. 


프리마케팅 단계에서부터 심도 있고, 알찬 정보를 수요자들에게 제공할 수 있다는 점이 디엠지미디어의 최대 장점 중 하나일 것입니다. 중개업소에 배포하게 될 오프라인 제작물인 <상담북>은 프리 마케팅 단계에서 아주 유용하게 활용되고요. 온라인에서는 <웹페이지>와 <서포터즈 블로그>를 통해서 입지, 시장상황, 셀링포인트, 정책환경 등 프리마케팅 단계에 필요한 각종 정보들이 수록됩니다. 



<이미지:프로젝트 진행 단계별 디엠지미디어 지원 가능 퍼포먼스 소개도>



위의 이미지를 보면 보다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습니다. 디엠지미디어에서는 콘텐츠를 담는 매체의 특성에 따라 다양하게 재가공하고 있으며, 노출도 단순히 포털사이트 검색광고에 그치지 않고, 디스플레이 광고와 키워드 광고 등으로 거미줄처럼 수요자들에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예컨데, 상담북은 현장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담고 있는데요. 중개업소에 현장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우호적인 협력을 얻을 수 있고요. 중개업소를 통한 수요확보에도 유리한 측면이 있습니다. 상담북에 수록된 콘텐츠는 추후 블로그 기자단이나 카페게시글 등을 통해서 온라인에 재배포돼 수요자에게 놓침없이 현장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웹페이지>에서는 온라인의 특성상 지면으로 이뤄진 <상담북>에서 다 담지 못했던 구체적인 정보들을 단계별로 잘 디자인하여 정보를 제공합니다. 네이버 파워링크, 페이스북, 구글 등을 통해서 시의성 있는 상세한 정보들을 수요자들에게 노출하고 있습니다. 


<웹페이지>에서도 다 담지 못하는 구체적이고 광범위한 이야기들은 <서포터즈 블로그>에서 세세하게 소개됩니다. 서포터즈 블로그는 단순히 홍보 블로그가 아닙니다. 상담북을 제작했던 제작진이 현장을 수요자들에게 소개하고, 긍정적인 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는 각종 데이터와 사례들을 깊이 있게 그리고 적시에 게재하는 매체입니다. 때문에 서포터즈 블로그에 유입되는 수요도 많을 뿐더러, 다른 자료까지 찾아서 읽는 경우도 많습니다.


정보의 깊이와 정보를 배포하는 체계적인 접근. 디엠지미디어가 오랜 기간 동안 수 많은 프로젝트를 수행하면서 정립한 노하우가 아닐까 싶습니다. 



전국 각 지에서 프로젝트 수행, 노하우 축적


디엠지미디어는 창사 이래 지난 7년간 전국 각지에서 크고 작은 프로젝트를 성공적을 완수해 오고 있습니다. 아파트는 기본이고 주상복합, 타운하우스, 빌라분양, 오피스텔, 상가, 토지, 전원주택, 주차장용지 등 특수물건까지 진행하고 스터디해 왔습니다.


전형적인 상품들을 진열하고 있는 다른 온라인 광고마케팅 업체와는 확연한 차이를 보이는 디엠지미디어의 유니크한 상품구성은, 그간의 프로젝트 진행 과정에서 꼭 필요한 실질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상품들로 압축된 결과입니다. 급변하는 온라인 환경 속에서 끊임없이 고민하고 혁신해 온 결과라고 자부합니다. 


아울러 꼼꼼한 진행관리와 콘텐츠 제작능력을 바탕으로 수 백 건의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단 한 번도 스케줄을 놓치지 않았다는 점도 꼭 강조하고 싶습니다. 창의력과 성실함을 무기로 수요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적재적소에 배치해서 제공해, 분양사와 수요자 모두 윈윈할 수 있는 일들에서 보람을 느낍니다. 


객관적이고 정확한 정보 제공을 통한 프로젝트 진행이라, 수요자들의 민원을 극소화시킨다는 점에서 광고사에서는 분양 이후의 사후관리에도 부담을 느끼지 않는다는 평가입니다. 디엠지미디어에서 그동안 경험하지 못했던 고 퀄리티 온라인 광고마케팅의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