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마케팅리뷰
일상 속 미디어 이용 형태 조사
하우징올
2017. 2. 15. 15:25
디지털 마케팅 관련 참고자료
제목 : 일상 생활 속 미디어 이용 형태
또한, 가정 내 디지털 활동자 10명 중 9.2명은 TV 시청 중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것으로 나타나, TV를 시청하는 동안 다른 디지털 디바이스들을 이용하는 개념인 세컨드 스크린(Second Screen) 이용이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본고에서는 이동 중, 가정 내 디지털 활동 유형 및 활용 디바이스의 종류 그리고 TV 시청 중 세컨드 스크린 이용 현황 및 이유 등에 대한 정보를 알아봄으로써 관련 업계 관계자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 본 원고의 저작권은 DMC MEDIA에 있습니다.